‘바닐라 스테이츠’, 가을에는 클래식한 캔버스 가방
‘바닐라 스테이츠’, 가을에는 클래식한 캔버스 가방
  • photo
  • 승인 2013.09.09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방팝의 아메리칸 캐주얼 가방 브랜드 바닐라 스테이츠(Vanilla States)에서 클래식한 디자인에 합리적인 가격, 실용성을 겸비해 올 가을 스타일을 확실하게 책임져 줄 캔버스 가방을 제안한다.

바닐라 스테이츠(Vanilla States)는 향신료 바닐라와 국가를 뜻하는 스테이츠의 합성어로, 열대에서 생산 되는 달콤한 향신료 바닐라에서 모티브를 얻어 런칭한 브랜드로, 어떤 요리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리는 바닐라처럼 어느 패션에나 어울리고 새로운 맛을 내는 패션 브랜드라는 컨셉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성, 클래식한 디자인의 제품들이 특징인 브랜드다.

이번에 제안하는 캔버스 백은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디자인은 유지하며 시즌에 맞춰 따뜻하고 세련된 느낌의 톤 다운된 컬러를 사용하여 어느 스타일링에나 낭만을 선사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다. 또한, 캔버스 원단애 왁스로 코팅처리를 하여 오래 사용할수록 더욱 빈티지한 멋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제품은 백팩, 토드백, 크로스백, 숄더백부터 미니크로스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 색상은 카키, 브라운, 블랙, 베이지 등 다양하다.

바닐라 스테이츠는 온라인 사이트 가방팝(http://www.gabangpop.co.kr)에서 편리하게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문의번호(070-4099-485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바닐라 스테이츠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