쟈딕앤볼테르, 이효리 & 이상순 부부 미공개 직찍 공개
쟈딕앤볼테르, 이효리 & 이상순 부부 미공개 직찍 공개
  • photo
  • 승인 2013.09.0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럭셔리 캐주얼 브랜드 쟈딕앤볼테르(www.zadig-et-voltaire.co.kr)는 지난 8월27일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13FW 컬렉션 행사에 초대되었던 이효리&이상순 커플의 미공개컷을 쟈딕앤볼테르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쟈딕앤볼테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개최한 이번 행사에는 쟈딕앤볼테르와 여러 차례 화보를 진행했던 이효리가 특별 게스트로 초대 되었으며, 그의 남편인 이상순과 함께 특별한 공연을 선보였다. 쟈딕앤볼테르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효리&이상순 커플의 공연 사진에는 행사장을 꽉 채운 게스트들의 모습이 담겨 있어 공연 당시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쟈딕앤볼테르 CD 세실리아 본스트롬과 이효리가 함께 찍은 사진과 남편인 이상순의 기타 반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며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모습 등 결혼 전 마지막으로 공식석상에 함께 한 이효리&이상순 부부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져 있다.

한편 쟈딕앤볼테르 13FW 컬렉션이 진행된 플래그십 스토어는 ‘아시아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로 최근 오픈한 파리 샹젤리제 거리에 있는 쟈딕앤볼테르의 모던한 인테리어를 그대로 적용시켜 더욱 주목 받고 있는 곳이다. 이번 행사를 위해 프랑스 본사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세실리아 본스트롬과 마케팅 디렉터 캐롤 제랑드가 방문했으며, 여성, 남성, 키즈 컬렉션 라인 뿐 만 아니라 파멜라러브 주얼리, 로렌스 디케이드 슈즈라인 및 스마트 자동차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쟈딕앤볼테르] 쟈딕앤볼테르 13FW 컬렉션 이효리&이상순 커플 공연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