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장민영과 스타일리스트 한헤연의 엣지(A+G) FW 신상품 출시
디자이너 장민영과 스타일리스트 한헤연의 엣지(A+G) FW 신상품 출시
  • choi sooyoung
  • 승인 2013.09.25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장민영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의 합작 브랜드 엣지(A+G)가 FW 신상품으로 페플럼 양 가죽 재킷을 출시했다.

엣지는 매 시즌 믹스매치가 용이한 간결한 기본 아이템을 바탕으로 손쉽게 누구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는데 이번 시즌에는 여성의 바디를 아름답게 보이게 하는 실루엣과 세련된 디테일을 강화 해 한층 고급스러워진 것이 특징이다.

엣지의 FW 야심작으로 첫 선을 보이는 페플럼 양 가죽 재킷은 잘록한 허리 라인을 살려주는 실루엣이 여성미를 강조하며 날씬해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100% 양 가죽 소재로 착용 감이 부드럽고 안감에는 패딩을 덧대어 초겨울까지 따뜻하게 입기 좋으며 포켓과 유니크한 절개 패턴에 지퍼를 활용한 디테일로 세련된 감각을 느낄 수 있다.
엣지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활약 중인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실장은 “예전에는 가죽 재킷을 캐주얼하게 스타일링 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엔 오피스 룩으로 포멀한 스커트나 핀턱 팬츠와 매치해 시크 하게 연출하는 것이 트렌드이다”라고 조언했다.

네이비와 블랙, 브라운과 코코아 브라운, 블루와 네이비의 컬러 콤비가 활용된 디자인을 앞세운 올 가을 엣지의 페플럼 양 가죽 재킷의 가격은 30만원 대이며 온라인 편집숍 ‘퍼스트룩(www.firstlook.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 : 엣지(A+G) by 셀렙샵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