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전 먹방녀’ 박수진, 사랑스러운 원피스로 여성미 물씬
‘반전 먹방녀’ 박수진, 사랑스러운 원피스로 여성미 물씬
  • choi sooyoung
  • 승인 2013.10.16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올리브TV ‘테이스티 로드’를 진행하고 있는 박수진이 ‘반전 먹방녀’로 화제가 되고 있다. 인형처럼 예쁜 외모와 하늘하늘한 몸매에도 불구, 내숭 없는 털털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사고 있다.
하지만 털털함이 매력인 박수진도 매번 스타일링에 있어서 만큼은 남심을 흔드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고수하고 있다.

‘박수진 패션’의 특징은 데이트룩으로 활용할 수 있을 만큼 여성스러우면서도 다양한 맛집의 음식을 소화할 수 있을 만큼 편안하다는 것. 특히 지난 ‘테이스티 로드’ 36화에서 박수진은 단정한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에 하늘하늘한 쉬폰 소재의 원피스로 여성미를 강조하여 온라인 상에서 화제가 되었다.

박수진이 착용한 원피스는 블랙&화이트의 모던한 컬러 조합으로 박수진의 트레이드 마크인 하얀 피부를 더욱 깨끗하게 표현해 주고, 허리 부분에 자수 디테일이 들어가는 등 페미닌한 포인트를 더한 제품이다. ‘테이스티 로드’에서 소개된 ‘도심 속 힐링 맛집’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다는 평가를 받았던 박수진의 블랙 컬러 원피스는 바로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제품.

이 방송을 시청한 네티즌들은 ‘박수지 원피스입으니까 완전 여신같네’ , ‘박수진 저렇게 하늘하늘하게 차려입고 먹방 찍으니 더 사랑스러워!’ 등의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올리브TV ‘테이스티 로드’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