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이 제안하는 우아한 가을 여자의 조건
김희선이 제안하는 우아한 가을 여자의 조건
  • choi sooyoung
  • 승인 2013.10.20 0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쉬폰이나 실크 등의 소재가 주는 특유의 여성스럽고 우아한 느낌은 가을 감성과 만나야 가장 멋스럽다. 선선한 가을 바람에 하늘하늘 거리는 소재의 아이템은 바람에 날아갈 듯한 드라마틱한 무드를 연출해줄 것이다.

실크 소재의 블라우스는 그 하나만으로 여성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어 결혼식이 많은 가을에 하객 패션 단골 아이템으로도 자리잡았다. 그러나 디테일이 많으면 블라우스 특유의 감성적인 느낌을 방해할 수 있으니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이 좋다. 블랙이나 화이트, 그레이 등의 무채색 컬러의 블라우스는 도회적인 느낌을 주며 블루나 버건디 컬러로 당당하고 세련된 도시 여성을 연출할 수 있다. 유니크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네크라인이나 소매에 배색이 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블라우스는 스커트와 매치하면 오피스 레이디들의 데일리 룩으로 좋으며, 김희선처럼 가죽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시크한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또한 실키한 소재의 스카프는 가을 스타일링의 멋스러운 마무리를 책임져 줄 필수 아이템. 길게 늘어트리거나 아무렇게나 대충 걸쳐도 멋스러운 스카프는 오피스 룩이나 캐주얼 룩 등 어느 곳에나 매치가 가능한데 심플하고 어두운 의상이라면 강렬한 호피 프린트의 스카프가 전체적인 룩에 활력을 주며 레이스 원단이 더해진 스카프는 여성스러움은 물론 소녀 감성으로 어필할 수 있다. 때로는 헤어 밴드로 활용하거나 가방에 묶어 액세서리로 활용하는 등 흔히 목에 두르는 것을 탈피하여 다채로운 시도해 보는 것도 좋다.
 

풍요로운 가을, 물 흐르듯 부드러운 촉감의 아이템들로 드라마틱한 무드를 연출해보자.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PAT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