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패션의 아이템은 액세사리로
겨울 패션의 아이템은 액세사리로
  • choi sooyoung
  • 승인 2013.10.24 2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들에 룩에 엣지를 더하는 아이템을 꼽자면 주얼리가 빠질 수 없다. 특히 최근에는 스터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에 색다른 분위기를 선사하는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스터드 주얼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트렌디하면서 유니크한 스터드 주얼리 스타일링을 비법을 소개한다.

간결하지만 트렌디한 매력이 돋보이는 스터드 실버 체인 목걸이는 쇄골 부분을 따라 체인이 은은하게 빛나 세련된 느낌을 준다. 스터드 목걸이 세트는 아가타의 픽(PIC) 라인으로 뾰족한 스터드와 크리스탈이 함께 어우러지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선사하며 감각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단아한 트렌치 코트에 매치하면 페미닌한 느낌을 롱재킷과 함께 코디하면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하나의 아이템만으로 색다른 분위기 선보일 수 있다. 여기에 목걸이와 세트인 실버 귀걸이를 함께 착용하면 밋밋한 패션에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멋스러운 골드 컬러가 인상적인 스터드 목걸이는 화려한 분위기를 좋아하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액세서리에 골드 컬러가 더해질 수록 그 반짝임은 더해지고 인상은 더욱 강렬해진다. 또 스터드 위에 크리스탈이 화려하게 빛나 럭셔리한 느낌까지 연출 할 수 있다.

 
개성 있는 스타일을 선호 하는 여성들은 퍼재킷과 함께 목걸이를 코디해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또 펑키한 느낌을 연출하고 싶을 땐 이미지 속의 알렉사청처럼 가죽 재킷과 함께 코디해 락시크 분위기를 살릴 수 있다. 너무 과한 스타일을 연출했을 땐 귀걸이만 착용해 스타일링에 강약을 조절할 수 있다.

아가타 파리 관계자는 “’아가타 파리’가 ㈜스타럭스에서 새롭게 리런칭 후, 대대적인 변신으로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라며 “고객들의 성원으로 앞으로 더 다양한 컬렉션과 좋은 제품으로 찾아 뵙겠다”라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스타럭스 아가타 파리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