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룩은 트렌디한 스니커즈로
출근룩은 트렌디한 스니커즈로
  • choi sooyoung
  • 승인 2013.10.25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출근룩이 각광 받고 있다. 특히 대중 교통을 이용하는 사람들은 가볍고 편할 뿐만 아니라 정장, 캐주얼룩에도 모두 잘 어울리는 스니커즈를 출근룩에 매치하는 추세. 이에 쉽고 간단하게 센스 넘치는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는 스니커즈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차분하고 안정적인 출근룩을 연출하고 싶은 남성들은 그레이 컬러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된다. 톤 다운된 그린 컬러가 포인트로 가미된 페이유에의 스니커즈는 감각적인 분위기를 더해주는 아이템이다. 또 데님, 정장 팬츠 등 다양한 스타일링에도 무난하게 매치 가능해 데일리 슈즈로도 손색없다.

젠틀한 느낌을 고수하는 남성이라면 깔끔한 셔츠와 가죽 스니커즈로 트렌디한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가 돋보이는 가죽 스니커즈는 멋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 댄디한 출근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포멀한 오피스룩을 자주 즐겨 입는 오피스레이디들은 네이비 컬러의 스니커즈로 깔끔한 출근룩을 연출할 수 있다. 화이트 셔츠와 슬랙스로 깔끔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페이유에의 스니커즈를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 매니시한 출근룩이 완성된다.

아침부터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출근룩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은 화사한 옐로우 컬러의 스니커즈로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다. 스웨이드 소재의 스니커즈 고급스러운 느낌을 연출하고 밝은 컬러로 활동적인 느낌을 배가시켜 생기발랄한 출근녀의 면모를 드러낼 수 있다.

페이유에 관계자는 “스타일뿐만 아니라 착화감까지 좋은 스니커즈는 다양한 오피스룩에 매치할 수 있어 고객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라며 “요즘들어 날이 추워진 만큼 가죽이나, 스웨이드 소재로 만들어진 스니커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다고”라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페이유에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