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겨울 패딩 화보 '뭘 입어도 패셔니스타'
현아, 겨울 패딩 화보 '뭘 입어도 패셔니스타'
  • choi sooyoung
  • 승인 2013.10.27 2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 뮤즈 현아의톡톡 튀는 FW화보 컷이 공개돼 화제다.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매거진인 고아웃(GOOUT)과 함께한 이번 화보는 ‘연인과 함께하는 루프 톱 위 낭만적인 아웃도어 파티’를 콘셉트로 현아가 제안하는 다양한 겨울 패딩 트렌드와 스타일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현아는 평소 섹시한 이미지를 넘어서 20대 소녀의 발랄한 모습을 발산했다. 특히 옐로우 헤어 스타일로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과감히 시도,여기에 레드 컬러의 패딩 점퍼를 착용해 자유분방한 멋을 뽐냈다. 또한 톤 다운된 컬러 패딩점퍼엔 도톰한 비비드컬러 머플러로 포인트를 주었는데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남자 모델도 같은 컬러의 체크 셔츠를 선택해 통일감을 주며세련된 커플룩을 보여주었다.

지바이게스 마케팅 실에서는 “컬러블록 패딩 점퍼에 헤어밴드, 모자 등을 한 현아의 스타일은 올 가을, 겨울에 아웃도어에서 돋보이는 룩의 정수를 보여주었다. 활동성은 물론 비비드를 활용한 컬러 포인트는 추위에도 돋보이는 스타일을 연출 해 줄 것이다”고 전했다.

한편 타고난 끼와 몸매로 트렌디하고 세련된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인 지바이게스 뮤즈 현아의 화보는 고아웃매거진 11월 호에서 전국 지바이게스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고아웃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