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블메이커 현아, 겨울 화보 공개
트러블메이커 현아, 겨울 화보 공개
  • choi sooyoung
  • 승인 2013.11.04 2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지바이게스(G by GUESS)에서 최근 장현승과 함께 ‘트러블메이커’로 컴백 해 이슈를 모으고 있는 섹시 아이돌 현아의 2013 FW 겨울 화보 컷을 공개했다.

지바이게스의 2013 FW 화보 컷은 10대와 20대를위한 ‘1020 윈터 패딩’을 활용한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 팁과 현아의 발랄하고 생기 넘치는 모습이 돋보여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화보 속 현아는 보호 본능을 일으키는 패딩룩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도톰하고 따뜻해 보이는 레드패딩 점퍼에 쇼츠를 매치 후 허벅지까지 올라 오는 니삭스를 착용, 글래머러스 함과 상큼함이 묻어나는 하의 실종 룩으로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또한 남성 모델들과 함께 호흡을 맞추어 옐로우, 오렌지, 그린 등의 컬러 포인트가 인상적인 아이템을 레이어드 해 따뜻하고 유쾌한 한파 대비 스트릿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현아는 촬영 내내 도발적이거나 귀여운 포즈, 천진난만한 눈웃음과 밝은 표정으로 자신의 재능을 발휘해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즐겁게 촬영을 마무리 했었단 후문.

지바이게스 마케팅실에서는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패딩 점퍼는 다채로운 컬러와 탈 부착 가능한 퍼 장식
등이 특징인 지바이게스의‘1020 윈터 패딩’시리즈로 편안한 캐릭터 스웻 셔츠, 캐주얼 셔츠등과 믹스 매치해 유쾌한 코디가 가능하다. 특히 현아가 선호했던 컬러 패딩 점퍼를 활용할 경우 무채색 스타일에 포인트로 입어 주고 누드 메이크업으로 마무리 해 청순한 분위기를 더할 수 있으며 남성의 경우 패딩 점퍼에 비니, 벌키한 목도리 등의 액세서리로 개성 있게 연출 가능하다”고 전했다.

한편, 현아 및 남성 겨울 스트릿 스타일까지 엿볼 수 있는 지바이게스 2013 FW 화보는 공식 홈페이지(www.gbyguess.co.kr)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ppow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지바이게스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