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패션 컬러 포인트로 가을 겨울 패션 정복
남성 패션 컬러 포인트로 가을 겨울 패션 정복
  • choi sooyoung
  • 승인 2013.11.04 2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W 시즌 버건디가 트렌디 컬러로 주목 받으면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 받는 컬러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남성들은 다소 부담스러웠던 레드 보다 톤 다운된 버건디 컬러 스타일링에 도전하며 보다 위트 넘치는 패션을 연출하는 추세. 이에 여성들의 전유물이었던 버건디 컬러 데님을 패셔너블하게 포인트 아이템으로 매치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댄디한 느낌의 포인트 스타일링을 연출하고 싶을 땐 숄칼라 카디건과 버건디 컬러 데님을 매치하는 것이 좋다. 젠틀한 분위기의 숄칼라 카디건에 베이직한 셔츠를 매치하면 중후한 남성미를 은근히 드러낼 수 있다.

여기에 톤 다운된 버건디 컬러 트루릴리전 오버다이 데님을 더하면 보다 감각적인 컬러 데님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버건디 컬러 데님은 숄칼라 카디건의 다소 올드해 보일 수 있는 단점을 보완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고조시켜 준다. 이때 스타일링의 전체적인 컬러를 차분한 톤으로 선택해 과해 보이지 않는 버건디 컬러 데님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이 요령이다.

캐주얼하면서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은 버건디 컬러 데님과 패딩을 함께 연출하면 된다. 빈티지한 컬러의 티셔츠와 패딩을 버건디 컬러 오버다이 데님과 함께 매치하면 활동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 할 수 있다.

상의 컬러를 톤 다운된 스타일을 선택하고 오버다이 데님으로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가미하면 다소 칙칙할 수 있는 겨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좀 더 발랄하고 캐주얼한 느낌을 살리고 싶을 땐 맨투맨, 래글런과 함께 연출해 젊은 분위기를 드러내면 된다.
 

트루릴리전의 관계자는 “톤 다운된 버건디 컬러 데님은 계절감과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동시에 살려주는 아이템이다”라며 “최근에는 컬러 데님이 다소 부담스러운 남성들도 톤 다운된 버건디 컬러 데님을 많이 찾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트루릴리전, 밴드오브플레이어스, 페이유에, 플레이보이골프, Gc워치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