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 “젯 셋 고(JET SET GO)” 론칭
마이클 코어스, “젯 셋 고(JET SET GO)” 론칭
  • choi sooyoung
  • 승인 2013.11.1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는 ‘2013 홀리데이 기프트’ 를 론칭하면서 디지털 캠페인인 ‘젯 셋 고(JET SET GO)’ 와 함께 홀리데이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 11월 7일, 마이클 코어스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디지털 시리즈 “젯 셋 고(JET SET GO)” 를 론칭한 것을 기념하여 진행되는 것으로, 보그나 엘르와 같은 패션 매거진에 자주 등장해 유명해진 맨하튼 출신의 DJ 할리 비에라 뉴튼(Harley Viera-Newton )과 씬시어리 줄리(Sincerely Jules)라는 블로그를 운영하며 Glamour.com, Elle.com, 럭키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라티나의 컨트리뷰팅 에디터인 줄리 사리나나(Julie Sarinana)와 전 러시아 판 하퍼스 바자의 에디터출신이며 패션 웹진 부로 24/7(Buro 24/7)의 운영자이자 프리랜서 기자를 역임하고 있는 미로슬라바 듀마(Miroslava Duma)의 이 세 명의 트렌드 세터들을 중심으로 진행 된다.

11월에 시작하는 이번 캠페인은 마이클 코어스가 스타일과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젯 셋 감성에 딱 맞아 떨어지는 세 명의 다재 다능한 여성들 “저글러(Jugglers)”(항상 바쁘고 모든 것을 해내며 일을 하는 동안에도 멋져 보이는 여성)을 생각하며 기획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캠페인으로 그녀들은 마이클 코어스의 소셜 미디어 채널인 페이스북, 트위터, 유투브, 인스타그램과 DestinationKors.com 에서 소개된 비디오, 패션 화보, 인터뷰와 함께 MichaelKors.com을 홀리데이 기프트 제품들을 소개하게된다.

한편, 젯 셋 고는 2013년 가을에 처음 론칭한 디지털 광고로서 마이클 코어스의 새로운 스니커즈 라인을 프로모션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또한 마이클 코어스의 2013 홀리데이 캠페인은 11월 7일에 공개 되었으며 12월 중순까지 진행 되며 홀리데이 컬렉션 상품들은 11월부터 마이클 코어스 온라인 사이트인 michaelkors.com과 전세계 마이클 코어스 스토어,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마이클 코어스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