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 공개
인피니트,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 공개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11 0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꺼하자’, ‘추격자’의 연이은 히트에 카리스마 넘치는 칼군무로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7인 7색 매력을 발산한 화보가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이탈리안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 대표 윤윤수, www.fila.com)는 최근 전속모델이 된 인피니트와 함께 처음으로 작업한 ‘휠라 2013 인피니트 콜렉션’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매년 신학기 시즌 빅뱅, 비스트 등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과 함께 스쿨룩의 트렌드를 이끌어 온 휠라가 이번 시즌에는 인피니트와 함께 아웃도어 스타일이 적용된 어반 스트리트 콘셉트의 백팩과 슈즈를 통해 2031년 새로운 스쿨룩 트렌드를 제시하는 것.

이번 화보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은 휠라의 2013년 신제품 백팩과 슈즈를 착장한채 시크하면서도 장난기 넘치는 미소년의 감성과 자유분방하면서도 강렬한 스포티즘을 완벽 소화했으며, 조화를 이루는 속에서도 각 멤버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한편, 이날 화보를 통해 공개된 휠라의 신학기 백팩은 트렌디한 오버사이즈의 스퀘어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지난 해 완판을 기록했던 ‘2012 비스트 백팩’의 뒤를 이어 또 한번 뜨거운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인피니트 멤버 엘과 우현 등이 착장한 레드, 옐로우, 네이비 등 화려한 팝 컬러의 ‘트로피카’ 슈즈는 천연 가죽과 데님의 믹스 매치 디자인에 라텍스를 적용한 키높이 쿠셔닝 인솔을 통해 스타일에 신경쓰는 10대를 위한 잇아이템으로 떠오를 제품.

휠라 관계자는 “인피니트만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가 휠라의 새로운 콜렉션 콘셉트와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멤버들은 제품에 남다른 애정을 보이며 서로에게 어울리는 제품을 추천하는 등 훈훈한 팀워크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고 전했다.

휠라와 함께한 인피니트의 모습은 전국 휠라 매장 및 온라인, 지면과 버스 광고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2013년 1월초부터 바로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휠라코리아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