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T 럭셔리 '퍼 베스트' 출시
PAT 럭셔리 '퍼 베스트' 출시
  • photo
  • 승인 2013.12.06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리적인 개성을 추구하는 감성 캐주얼 브랜드 PAT(피에이티)가 여성들의 겨울 워너비 아이템인 퍼 베스트를 출시했다.

특유의 따뜻함은 물론 우아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주는 퍼 베스트는 퍼 코트 보다 가볍고 실용적이며 특히 모임이 많은 연말이나 격식 있는 자리에서 더욱 빛을 발한다. 특히 PAT(피에이티)의 퍼 베스트는 가죽과 퍼의 믹스로 스타일리시한 감각을 더했으며 실루엣을 고려하여 허리 라인이 강조된 제품 등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인다. 블랙이나 브라운 등의 톤 다운된 컬러는 도도하면서도 세련미 넘치는 느낌을 주며 라이트 골드나 베이지 같은 밝은 컬러의 퍼 베스트는 화사한 분위기의 여성스러운 이미지가 느껴지니 참고하자.

PAT(피에이티) 마케팅 실에서는 “PAT의 퍼 베스트는 밍크나 토끼털 등의 소재를 사용하였으며 평소 퍼 코트가 과해 보이거나 부담스러웠던 사람들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올 것이다. 또한 퍼 베스트의 경우 그 자체만으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특별한 레이어드 없이도 세련된 무드를 선사할 것이니 연말을 맞아 부모님이나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하는 것도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PAT(피에이티)의 퍼 베스트는 90만원 대부터 300만원 대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출시 되었으며 현재5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으니 더 추워지기 전 전국 PAT(피에이티) 매장을 방문해 보도록 하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02-3407-0822 또는 02-3407-0875로 문의하면 된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PAT(피에이티)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