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 '다칠 준비가 돼 있어' 발매! 세계 최정상의 프로듀서 군단 참여!
빅스, '다칠 준비가 돼 있어' 발매! 세계 최정상의 프로듀서 군단 참여!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17 14: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등이 소속된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의 실력파 6인조 아이돌그룹 빅스가 세번째 싱글앨범을 발표한다.

 
17일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공개된 빅스의 세번째 싱글앨범 '다칠 준비가 돼 있어'에는 한국의 스타프로듀서 황세준을 비롯, 세계 최정상의 프로듀서 군단들이 참여해 케이팝씬의 지각변동을 예고하고 있다.

 
이미 각종 사이트를 통해 충격적인 비주얼 변신으로 화제를 모았던 타이틀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는 국내 톱 작곡가 황세준과 함께, 일본 최고의 아이돌그룹 ‘아라시’, ‘캇툰’ 등의 음반에 참여했던 Albi Albertsson과, 세계적인 팝스타 ‘셰릴 콜’, ‘테이크 댓’, ‘펫샵보이즈’와 작업한 Ricky Hanley, Albi Albertsson, Kirstine Lind가 공동작곡을 맡았다.

타이틀곡 '다칠 준비가 돼 있어'는 기존의 아이돌 댄스음악과는 차별화된 락을 기반으로 한 신스팝 스타일의 곡으로, 강렬한 일렉기타 사운드를 중심으로 인트로부터 시작되는 다이나믹한 코드진행과 임팩트있는 후렴구가 한 순간도 귀를 뗄 수 없게 만들고 있다.

한편 17일, 세번째 싱글앨범 '다칠 준비가 돼 있어'를 발표한 빅스는 같은 날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무대를 가진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젤리피쉬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