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공무원 최강희, '민낯 추리닝 vs 섹시 드레스'
7급공무원 최강희, '민낯 추리닝 vs 섹시 드레스'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17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다양한 버전의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극본: 천성일/연출: 김상협/제작: ㈜사과나무픽쳐스, (유)커튼콜제작단)이 극과 극 미모를 발산하는 최강희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서 최강희는 이불을 뒤집어 쓴 채 열공모드에 빠진 건어물녀의 모습과 함께 산발한 머리, 이마에 떡 붙인 찜질팩 스타일로 보기만 해도 웃음이 절로 나오는 코믹한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헤어 스타일과 얼굴의 반을 가리는 뿔테 안경이 '닥터 슬럼프' 속 만화 캐릭터 아라레를 연상케 해 그녀의 모습에 귀여움을 더하고 있다.
 
또 이와는 반대로 국정원 연수원에서 열린 무도회 촬영에서 최강희는 180% 달라진 미모를 선보였다. 그는 매력적인 바디라인이 드러난 순백의 드레스로 순수하면서도 섹시함이 묻어나는 자태를 뽐냈다.

드라마 관계자는 "극과 극 매력으로 촬영장의 팔색조 역할을 맡고 있는 최강희"라고 운을 떼며 "촬영장 밖에서는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으로 밝은 에너지를 발산하지만 촬영에 들어가면 180% 달라진 모습으로 모든 스텝들의 눈을 한시도 떼지 못하게 하고 있다. 미모 전도사 최강희 덕분에 매서운 추위와 장시간 힘든 촬영에도 다들 행복한 마음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7급 공무원'은 사랑 빼고는 모든 것이 거짓말인 신입 국정원 요원이 벌이는 액션 로맨스로, '보고싶다' 후속으로 2013년 1월 23일 9시 55분 방송될 예정이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드라마틱 톡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