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女, 레드를 입자! 레드를 만난 ‘재킷&니트’ 엣지UP
겨울女, 레드를 입자! 레드를 만난 ‘재킷&니트’ 엣지UP
  • photo
  • 승인 2013.12.13 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겨울 스타일링에 빼놓을 수 없는 컬러 레드. 본격적인 겨울이 시작되면서 레드 컬러 아이템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연말 시즌이 다가오면서 레드 컬러 재킷, 니트로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하려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것. 이에 레드 컬러 아이템을 활용해 겨울 패션을 완성하는 방법을 제안한다.

단정하면서 페미닌한 분위기를 어필하고 싶을 땐 레드 컬러의 재킷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 돋보이는 그레인지야드의 레드 컬러 재킷은 여성들의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해준다.

베이지 톤의 플리치 스커트와 레드 재킷을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 우아한 분위기를 살려낼 수 있다. 이너로 밝은 톤을 매치하면 화사한 느낌을 더할 수 있으며 적당한 사이즈의 목걸이를 함께 연출하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낼 수 있다.

캐주얼한 느낌의 레드 재킷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싶다면 스트라이프가 가미된 니트, 블랙진 등을 함께 연출하면 된다.

그리고, 발랄하고 귀여운 포인트 스타일링엔 레드 컬러 니트가 제격이다. 케이프의 앙증맞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가득 담아낸 그레인지야드의 니트 카디건은 겨울 스타일링에 활기를 더해주는 아이템.

카디건 앞부분의 위트 넘치는 디테일이 겨울 스타일링에 유니크한 분위기를 선사하고 레드와 화이트의 스트라이프 조화가 트렌디한 분위기를 더한다.

편안하면서 유니크한 멋을 즐기고 싶다면 하의로 화이트 팬츠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블랙, 브라운 컬러의 롱부츠를 더하면 계절감을 한껏 살린 니트 카디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그레인지야드 이지은 디자이너는 “레드 컬러를 활용하면 겨울 분위기를 한껏 담아낸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며 “보온성, 계절감을 살리고 싶을 땐 니트를 활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어필하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그레인지야드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