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겨울 패션은 '부드럽게 감싸주는' 스타일로
남녀 겨울 패션은 '부드럽게 감싸주는' 스타일로
  • photo
  • 승인 2013.12.20 0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기만해도 부드러움이 물씬 풍겨 멋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해주는 니트는 보온성이 좋아 겨울 필수 아이템으로 꼽힌다. 무서운 한파가 예상되는 올 겨울, 잘 고른 니트 아이템 하나만 있어도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한층 더 포근한 겨울이 될 것이니 주목해보자.

 
추위를 피하기 위해 아무거나 겹쳐 입다가는 스타일이 엉망이 되기 십상인데 얇은 티셔츠를 입고 그 위에 니트 소재의 후드 집업을 매치한다면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링이 완성된다. 보통 후드가 더해진 제품은 스포티하다고 생각하지만 니트 원단이라면 한층 더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다. 그리고 몸매에 민감한 여자들은 조금이라도 슬림해 보이기 위해 노력하는데, 그럴 땐 니트 베스트로 스타일링을 할 것을 추천한다. 니트 베스트는 아우터를 입었을 때 팔뚝이 두꺼워 보일 걱정을 덜어주면서 보온성은 지켜준다. 또 기장이 긴 제품이라면 여성스러운 분위기까지 풍길 수 있고, 아우터를 벗어야 하는 실내에서도 멋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자.

또한 남자들의 경우에 비즈니스 룩으로 활용도 가능하면서 뛰어난 보온성까지 겸비한 아이템을 찾으려는 사람들이 많다. 이럴 땐 평소 입는 드레스 셔츠나 니트 등 여러 아이템과도 잘 어울리고 부드러운 느낌으로 따뜻하고 멋스러운 스타일 완성이 가능한 니트 카디건이 제격이다. PAT(피에이티) 마케팅실에서는 “시크하고 프로패셔널한 느낌을 풍기고 싶다면 블랙이나 네이비 컬러를 택하면 좋고, 어두운 겨울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넣고 싶다면 그린이나 블루 등 생동감 넘치는 컬러로 된 니트 카디건을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PAT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