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사랑하는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은?
  • photo
  • 승인 2013.12.20 0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말 최대 이벤트 크리스마스가 코 앞으로 다가왔다. 연인을 둔 이들은 사랑하는 그와 그녀에게 감동을 안겨줄 선물 준비에 분주하기만 하다. 이때 남자친구, 여자친구의 스타일과 취미 등을 고려해 선물을 준비한다면 더욱 유용할 뿐만 아니라 애정 지수까지 상승시킬 수 있다. 이에 연인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추천한다.

사랑하는 남자친구를 따뜻하게 만들어 줄 선물을 찾고 있다면 패딩 점퍼가 제격이다. 이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레드 컬러를 선택하면 강렬한 남성미까지 함께 선물할 수 있다. 직장인 남자친구에게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레노마 옴므의 셔츠와 베스트, 넥타이를 선물해 품격 있는 신사 이미지를 더해줄 수 있다.

개구쟁이 같은 매력이 있는 그에겐 미키마우스가 돋보이는 디즈니 시계의 제품을 추천한다. 위트가 느껴지는 디자인이 룩에 활력을 더할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매치가 가능해 실용성이 뛰어나다.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남자친구에겐 오클리의 고글을 선물해 취미를 응원해줄 수 있다. 또 모자와 운동화 등 액세서리는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선물이 된다.

특별한 날을 빛나게 해줄 센스 있는 선물로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고 싶은 남성들은 원포인트 제품을 선물하는 것을 추천한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풍기는 양말은 색다르면서도 재미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또 귀여운 느낌의 디즈니 시계는 연인에게 항상 함께 있고 싶다는 의미를 담고 있고 발랄한 크리스마스 패션을 완성해주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만족스러운 선물이 될 것이다.

여자친구가 러블리하다면 선물로 컬러감이 뛰어난 레드 아이템이 좋다. 특히 레드 컬러의 스웨터는 로맨틱한 느낌과 함께 보온성이 높아 실용적인 선물이다. 여자친구가 좀 더 여성스럽다면 겨울에 잘 어울리고 고급스러운 진주 귀걸이 선물이 만족도가 높다. 진주 귀걸이는 차분하면서도 페미닌한 느낌을 줘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다.

유끼커뮤니케이션 관계자 차승연은 “주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 행복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하고 싶다면 상대의 취향을 고려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때 레드 컬러가 가미된 디자인을 선택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조시킬 수 있다”고 전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화보-트루젠, 셔츠•베스트•넥타이-레노마 옴므/ 시계-디즈니 시계/ 모자-플레이보이골프/ 고글-오클리/ 운동화-페이유에]
[화보-블루페페/ 스웨터-지유/ 시계-디즈니 시계/ 귀걸이-아가타 파리/ 지갑-레스포색/ 양말-액세서라이즈]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