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민(BYMIN)’에서 제안하는 컬러블록 니트 및 오버사이즈 코트
‘바이민(BYMIN)’에서 제안하는 컬러블록 니트 및 오버사이즈 코트
  • photo
  • 승인 2013.12.20 0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자들이 가장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은 단연코 스타일을 살려 줄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이다. 선물 아이템의 대명사인 화려한 주얼리와 잇 백은 물론 최근에는 스타일의 기본이 되는 옷을 선물하는 것 또한 유행이다. 만약 선물하는 옷이 디자이너의 제품이라면? 주는 사람의 센스까지 선물 할 수 있다. 디자이너 장민영이 전개하는 드민(DEMIN)의 리미티드 캡슐 컬렉션 바이민(BYMIN)에서는 연말을 앞두고 품격 있고 실용적인 아이템을 선물로 제안한다.

 
바이민에서 선보이는 컬러블록 니트는 우아하고 섬세한 여성적인 선을 살려주면서 데일리 웨어로 편안하게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모 혼방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네이비와 아이보리 컬러 조합으로 옷차림이 단순해 지기 쉬운 겨울 패션에 포인트 이너가 되어 줄 스마트한 아이템. 가슴 부분 곡선 면 분할로 깔끔한 느낌을 주며 라운드 네크라인이 부드러운 인상을 연출 해주는데 스커트와 함께 여성스러움을 강조 하거나 슬랙스 팬츠와 매치해 포멀 하고 고급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가격 18만 대.


 

이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게 해줄 오버사이즈 코트는 남성적인 느낌의 매스큘린 룩이 유행하는 이번 시즌 잇 아이템으로 둥근 어깨 라인에 박시한 실루엣을 자랑한다. 또한 더블 브레스티드가 활용된 피코트 스타일에 넓은 칼라 디테일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네이비 컬러로 제안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모노톤의 스키니 팬츠와 매치하면 도시 감성이 느껴지면서 한층 감각적인 스타일이 완성되며 통이 넓은 와이드 팬츠와의 만남은 우아한 무드를 선사해 줄 것이다. 가격 40만원 대.
 

디자이너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사랑 받고 있는 바이민의 컬러 블록 니트와 오버사이즈 코트는 퍼스트룩 마켓(http://shop.firstlook.co.kr/main.jsp) 또는 위즈위드(http://www.wizwid.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김정면기자
onokonok@naver.com

사진 : 바이민(BYMIN)

 

photo onokonok@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