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차쿤 '놀아도', 음원차트 1위 석권
케이윌-차쿤 '놀아도', 음원차트 1위 석권
  • 최수영
  • 승인 2013.01.23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윌과차쿤이 신곡‘놀아도’ 로 음원 강자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가수 케이윌과 일렉트로보이즈 차쿤이 22일 공개한 디지털 싱글음원 '놀아도'로 음원차트 최상위권을 강타하며, 올 초 K-POP 씬에서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22일 정오 공개된 케이윌,차쿤 신곡 '놀아도'는 현재 벅스1위 멜론4위, 소리바다2위 등을 비롯한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차쿤은 23일 오전 공식 트위터를 통해 각종 음원사이트에 "추천 없이 1위! 케이윌 선배님과 함께해서 이렇게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상반기에 나올 일렉트로보이즈 앨범도 열심히 준비해서 나올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는 글을 올렸다.

 
디지털 싱글 '놀아도'는 히트메이커 용감한형제 와 똘아이박 공동작곡으로 만들어진 곡으로 힙합 리듬을 가미한 미디엄 템포의 이별 노래이며, 최강 보컬리스트로 알려진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중저음 음색과 감칠맛 나는 차쿤의 랩이 환상적으로 조화를 이루며 곡의 완성도를 한층 더 끌어올려 기존에 선보였던 애절한 발라드에 세련됨을 더해낸 노래다.

한편, 케이윌,차쿤(일렉트로보이즈) 디지털 싱글 "놀아도"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홈페이지 http://electroboyz.co.kr 및 공식 유튜브채널 (www.youtube.com/bravefamily)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사진출처: BRAVE ENTERTAINMENT)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최수영 onokonok@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