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 몽환적인 화보 '고준희 스타일 제안'
고준희, 몽환적인 화보 '고준희 스타일 제안'
  • choi sooyoung
  • 승인 2013.01.30 0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워너비패셔니스타로 떠오른 배우 고준희가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 2월호에서 파격적인 컨셉트의 타투 패션과 초콜릿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드라마 <야왕>의 석수정역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고준희는 바쁜 촬영중에서도 시간을 내어 아이디어를 내고 직접 소품을 준비하는 등 열성적으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


 
고준희는 파격적인 타투와 오렌지색숏커트 헤어도 거침없이 소화해냈다. 뒷 라인이  드러나는 의상과 허리선이 비치는 시스루 점프 수트 차림에도 후보정이 필요 없을 정도로 완벽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눈가에 진한 다크초콜렛을 바른 듯한 글로시한 브라운 메이크업으로 그녀만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화보 촬영에 이어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자신만의 패션 스타일과 연출법, 피부 관리법 등 ‘고준희 스타일’이라 불리는 패션&뷰티 노하우를 밝혔다. 


 
또한 자정이 넘는 시간까지 이어진 촬영에서 지친 기색없이 유쾌하게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며 촬영에임한 고준희는 앞으로 새로운 모습의 화보는 물론 드라마 <야왕>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싶다며 의욕을 드러냈다.
 
배우 고준희의 몽환적인 화보와 패션&뷰티 비법을 담은 이야기는 뷰티 매거진 뷰티쁠(www.beautypl.co.kr)2월호를 통해서 만나볼 수 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 :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