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선물에는 빛나는 아름다움 바로 이거
설날 선물에는 빛나는 아름다움 바로 이거
  • choi sooyoung
  • 승인 2013.02.02 0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 연휴가 10여일 앞으로 다가왔다. 실용적인 패션 상품은 설 선물로도 인기가 높다. 주는 사람의 감각을 돋보이게 하면서 받는 사람 자신도 꾸밀 수 있기 때문이다. 여심을 사로 잡을 수 있는 센스 있는 주얼리 선물은 더욱 풍요롭고 뜻 깊은 명절을 보낼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 될 것이다.

선물의 묘미는 받는 이로 하여금 ‘내가 특별한 사람이구나’하는 기분이 들게 하는데 있을 것이다. 이런 의미에서 평범한 주얼리보다는 퍼플, 핑크, 실버 등 다채로운 컬러감이 화려한 유색 주얼리는 특별한 감격을 준다. 형형색색 꽃이 피어나는 것처럼 생기 있고 세련된 느낌의 유색 주얼리는 시크한 블랙드레스에 매치하면 도시적인 느낌을, 데님에 매치하면 사랑스러운 느낌까지 다양한 이미지를 심을 수 있다. 특히, 다가오는 봄을 위해 꽃잎 모양 크리스털이 독특하게 컷팅 되어 있어 아름다운 반짝임을 선사하는 이어링이나 네크리스를 선택하면 소중한 연인이나 가족에게 환상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다.

스위트하고 여성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하트 모티브의 주얼리는 모든 여성들이 가장 선호하는 스타일이다. 스와로브스키의 한 관계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수 있는 하트 모티브 주얼리는 유행을 타지 않아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가 좋다. 최근에는 단순한 하트 모티브 대신 구조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펜던트가 큰 인기다. 하트 무늬 중간에 클리어 크리스털이 발랄하게 네잎클로버 모양으로 세팅되어 있는 펜던트나 모던하고 혁신적인 느낌으로 하트 무늬를 연출한 팬던트 등 다양한 느낌으로 펜던트가 선보여지고 있으니 참고하자. 이러한 하트 팬던트는 비슷한 스타일이나 같은 라인으로 이어링, 네크리스, 브레이슬릿을 동시에 착용하여도 과하지 않고 러블리한 룩에 더욱 완벽한 포인트를 줄 수 있으니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을 위해 세트로 선물하여도 좋겠다.”고 전했다.

오뉴스 뉴스팀
onokonok@naver.com

사진제공:스와로브스키

choi sooyoung onokonok@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