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수 팬페이지, 1월 12일 배우 생일 맞아 나눔자리 후원!
도경수 팬페이지, 1월 12일 배우 생일 맞아 나눔자리 후원!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1.13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응원하는 배우의 이름으로 후원에 참여하는 기부문화 활성화
배우 도경수의 팬들도 인디스페이스 나눔자리 후원으로 독립영화 지지에 동참!

 

사진=도경수

 

[오뉴스=김영심 기자] 진지하고 순수한 연기로 꾸준히 성장하며 배우로서 존재감을 확실히 알리고 있는 배우 도경수(EXO 디오)의 팬들이 1월 12일, 배우의 생일을 맞아 독립영화 후원에 나서 화제를 모은다.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는 2007년 문을 연 국내 최초의 민간독립영화전용관으로 개봉을 비롯, 기획전과 상영회를 통해 다양한 한국 독립영화를 선보이고 있다. '나눔자리 후원'은 200만원 이상 후원 시 인디스페이스 상영관 좌석에 이름을 새겨주는 방식으로, 2012년 인디스페이스 재개관부터 관객, 감독, 배우, 각종 영화 단체 등의 관심과 애정으로 현재까지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후원방법이다.

 2020년 1월 12일, 도경수 배우의 생일을 맞아 ‘팬페이지 SWEET TIME’에서 나눔자리 후원으로 D5석에 ‘배우 도경수’ 명패를 새기며 독립영화 응원에 동참배우 도경수는 영화 <스윙키즈>, <7호실>, <형>, <신과 함께>, <카트>,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괜찮아, 사랑이야' 등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를 했다. 배우 유지태, 조민수, 강수연, 그리고 같은 EXO의 멤버이자 배우 김준면, 이제훈, 김민희, 이상희 등 팬들 또한 나눔자리 후원과 후원 상영회 개최로 독립영화 신에 대한 애정을 면면히 표현한 바 있다. 이번 도경수 배우 팬들의 자발적인 나눔자리 후원 또한 한국 독립영화와 독립영화전용관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