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배우 김남길, 엉뚱, 유쾌한 매력으로 ‘배우What수다’ 정복!
대상 배우 김남길, 엉뚱, 유쾌한 매력으로 ‘배우What수다’ 정복!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0.01.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친짤 생성부터 아이돌만 한다는 눕방은 물론 귀를 녹이는 노래 실력까지
-대상 배우의 급이 다른 팬서비스로 하트 수 1,800만 돌파!
-역대 ‘배우What수다’ 하트 수 3위 기록!
사진=CJ엔터테인먼트
사진=CJ엔터테인먼트

[오뉴스=김영심 기자] '클로젯'의 김남길이 지난 13일(월)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서 거침없는 입담과 매력을 발산하며 2020년 첫 천만 하트를 넘어 1,800만 하트를 달성하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 <클로젯>의 김남길이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서 대상 배우의 화제성을 발산하며 역대 하트 수 3위에 등극, 대세의 위엄을 보여줬다.
지난 13일(월) 새해 첫 방송으로 진행된 네이버 V라이브 ‘배우What수다’에서 김남길은 남다른 입담과 팬서비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자신의 필모그래피로 꾸며진 김남ROAD(길)를 통해 입장한 그는 오늘은 ‘아이돌처럼 입고 왔다'는 진행자 박경림의 말에 ‘꿈이 아이돌이었다'고 답해 시작부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어 진행된 역대 화제작 토크에서 재기발랄한 입담을 뽐냈고, 팬들을 위한 새해짤 선물도 아낌없이 쏟아부었다. 또한 귀를 녹이는 달콤한 노래 실력까지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을 한껏 뿜어냈다.  특히 2020년 첫 천만 하트 수를 기록하자 남다른 리액션으로 기쁨을 표현했고, 하트를 보내준 시청자들에게 보답하고자 깨물하트는 물론 눕방과 침대 CF까지 선보이며 남친짤을 생성,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웃음을 선사했다. 그의 끝없는 매력 발산에 보답하듯 이날 최종 하트 수는 18,812,721개를 돌파하며 역대 ‘배우What수다’ 하트 수 3위에 등극했다. 한편 덕계박스 코너에서 청각 장애를 지닌 팬의 사연을 들은 김남길은 “귀보다 눈으로 울림을 주는 배우가 되겠다”고 전해 따뜻함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트 수 1,800만을 돌파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남길의 차기작 <클로젯>은 오는 2월 개봉한다.
 

김영심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