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9월 6일 컴백 확정…피네이션 합류 후 첫 신보 발표
화사, 9월 6일 컴백 확정…피네이션 합류 후 첫 신보 발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8.29 1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네이션, 'COMING UP NEXT' 주인공 화사 공개!

-화사, 신보 티저 이미지 공개…9월 6일 컴백!

-화사, 깜짝 티저 오픈! 피네이션과 선보일 음악 기대 UP
사진=피네이션
사진=피네이션

 

[오뉴스=김영심 기자]=가수 화사가 솔로 가수로 출격, 색다른 변신을 꾀한다.

 
피네이션(P NATION)은 2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9월 6일 컴백하는 화사의 새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화사는 핑크색 풍선에 둘러싸여 상큼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화사의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공간을 가득 채운 풍선은 알파벳으로 구성돼 신보와 어떤 연관이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이번 컴백은 화사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지난 2021년 발표한 싱글 '길티 플레저(Guilty Pleasure)' 이후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보이자, 지난 6월 싸이가 수장으로 있는 피네이션에 합류 후 처음 발표하는 앨범이다.
 
화사는 지난 2014년 그룹 마마무로 가요계에 데뷔해 'Mr.애매모호', '음오아예', '넌 is 뭔들', '데칼코마니(Decalcomanie)', '나로 말할 것 같으면(Yes I am)', '별이 빛나는 밤' 등 수많은 마마무의 히트곡과 그룹 활동을 이어왔다.
 
화사는 마마무 그룹 활동과 병행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지난 2019년 싱글 '멍청이(twit)'를 발매했고, 2020년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마리아(Maria)'를 발표하며 동명의 타이틀곡으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뿐만 아니라 '마리아'는 누적 음원 스트리밍 1억 건을 돌파, 가온차트가 인증하는 플래티넘 인증 마크를 받았으며 '제35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본상, '2020 Mnet 아시안 뮤직 어워즈' 베스트 솔로 퍼포먼스 부문을 수상하는 등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이처럼 그룹과 솔로 활동을 모두 성공시키며 역량을 드러낸 화사가 본격적으로 솔로 활동을 개시해 더욱 기대가 모이고 있다.
 
한편, 화사만의 감성이 피네이션과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그의 첫 행보에 음악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