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슬리에게' 공식 보도스틸 8종 대공개! 35mm 필름 감성 담았다!
'레슬리에게' 공식 보도스틸 8종 대공개! 35mm 필름 감성 담았다!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10.1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영화사 진진
사진=영화사 진진

 

[오뉴스=김영심 기자]=11월 국내 개봉을 확정한 영화 <레슬리에게>가 따뜻한 영상미가 돋보이는 감성적인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원제: To Leslieㅣ감독: 마이클 모리스ㅣ출연: 안드레아 라이즈보로, 마크 마론, 오웬 티그ㅣ수입/배급: ㈜영화사 진진ㅣ공동배급: ㈜하이스트레인저 | 개봉: 2023년 11월]

 

<레슬리에게>는 술에 빠져 수억의 복권 당첨금까지 잃은 레슬리에게 다시 한번 찾아온 인생의 소중한 만남과 새 출발의 기회를 그린 영화이다. 영화의 촬영은 전 세계적인 화제를 모은 영화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의 촬영감독 라킨 세이플이 담당했다. 이번 영화는 35mm 필름 촬영으로 완성시켰고, 공개된 스틸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레슬리에게>의 감성 가득한 영상미가 돋보인다.

공개된 <레슬리에게>의 보도스틸은 주인공 레슬리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펍의 어두운 조명 아래 신나게 춤을 추는 레슬리의 모습은 아들 제임스와 마주보며 웃고, 분홍색 캐리어를 든 채 홀로 밤거리를 걷는 그녀의 모습과 대조되어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어 레슬리를 둘러싼 인물들 모습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술로 인해 일확천금을 잃고, 가족과도 멀어진 그녀에게 운명처럼 찾아온 스위니의 모습은 그녀를 바라보는 다정한 눈빛과 어우러져 마음 깊이 뭉클함을 전한다. 밝게 내리쬐는 햇빛 아래 앉아 있는 레슬리의 모습 또한 어두운 과거와 대비되는 따뜻한 색감으로 돌이킬 수 없을 것만 같던 아들과의 관계 회복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일 전망이다.

<레슬리에게>는 세계 유수 영화제에도 공식 초청되었다.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제35회 시카고비평가협회상, 제38회 필름인디펜던트스피릿어워드 여우주연상 노미네이트, 제29회 SXSW영화제 관객상 노미네이트, 제94회 전미비평가위원회 올해의 독립영화 TOP 10, 제60회 히혼국제영화제 여자배우상, 남자배우상을 수상했다.

흔들리는 세상의 모든 이들을 향한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를 필름 감성이 돋보이는 영상으로 보여줄 영화 <레슬리에게>는 11월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