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2024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 시작. ‘훈훈 왕자 비주얼’ 프리뷰 포토 눈길.
정동원, 2024 시즌 그리팅 예약 판매 시작. ‘훈훈 왕자 비주얼’ 프리뷰 포토 눈길.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11.0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도너츠컬처

 

[오뉴스=김영심 기자]=가수 정동원의 2024 시즌그리팅이 출시된다.

 

소속사 쇼플레이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정동원의 2024 시즌 그리팅 ‘P.P.P’의 프리뷰 영상과 포토, 구성 패키지 이미지를 공개하고 예약 판매 시작을 알렸다.

 

공개된 시즌 그리팅 프리뷰 이미지는 총 4장으로, 한 해를 지나오며 더욱 성숙해진 정동원의 다채로운 모습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정동원은 브라운 컬러의 베레모와 멜빵, 뿔테안경을 매치하여 귀여움을 강조한 컨셉부터, 강렬한 블랙컬러의 재킷과 올림머리로 강렬함을 표현한 컨셉, 체스를 소품으로 활용하여 귀공자의 분위기를 살린 컨셉, 동화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훈훈한 왕자 컨셉까지. 모든 의상과 컨셉을 각각 색다르게 소화해 내며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서는 시즌 그리팅 촬영 현장의 정동원의 모습을 보다 입체적으로 보여주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정동원은 진지한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며 다양한 포즈를 구사했으며, 훈훈하고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했다. 

 

정동원의 이번 시즌 그리팅 ‘P.P.P’에는 데스크 캘린더와 다이어리, 캘린더 포스터, 포토카드 세트, 키링 등 다양한 구성품으로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정동원은 지난 9월 팬들의 신청곡으로 이루어진 리메이크 미니앨범 ‘소품집 Vol.1’을 발매했다. 또한, MBN 예능 프로그램 ‘지구탐구생활’ 출연과 첫 스크린 데뷔작인 영화 ‘뉴노멀’이 개막하는 등 음악 활동과 예능, 연기까지 다양한 장르에서 활약했다.

 

정동원은 오는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올림픽공원 SK 핸드볼경기장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3rd 성탄총동원’을, 30일, 31일 양일간 KBS 부산홀에서 ‘1st 연말총동원’ 콘서트를 개최하고 팬들과 함께 연말을 장식할 예정이다.

 

시즌그리팅을 출시하며 2024년의 시작을 알린 정동원의 행보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정동원의 ‘2024 SEASON’S GREETINGS ‘P.P.P’는 지난 6일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오는 20일 밤 11시 59분까지 사운드 웨이브 온라인몰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