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질란테' 오늘 첫 공개! 다크 히어로 남주혁, 드디어 베일 벗는다!
'비질란테' 오늘 첫 공개! 다크 히어로 남주혁, 드디어 베일 벗는다!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11.0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코리아
사진=월트디즈니 컴퍼니코리아

 

[오뉴스=김영심 기자]=뛰어난 스토리텔링과 혁신적인 콘텐츠로 최상의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선사하는 세계적인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비질란테>가 드디어 오늘, 11/8(수) 1,2화 공개를 앞두고 다크 히어로 남주혁과 광역수사대 팀장 유지태, 특종 기자 김소진의 팽팽한 대립을 예고하는 스틸을 공개했다.

[감독: 최정열 | 출연: 남주혁, 유지태, 이준혁, 김소진 | 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 제작: STUDIO N]

<비질란테>는 낮에는 법을 수호하는 모범 경찰대생이지만, 밤이면 법망을 피한 범죄자들을 직접 심판하는 ‘비질란테’로 살아가는 김지용과 그를 둘러싸고 각기 다른 목적을 가진 사람들이 치열하게 맞서는 액션 스릴러. 드디어 오늘(8일) 디즈니+에서 전세계에 첫 공개되는 <비질란테> 1&2화는 세상이 만들어낸 새로운 다크 히어로 ‘비질란테’의 등장과 그를 취재하기 위해 질주하는 기자 ‘최미려’ 사이의 팽팽한 추격전을 그리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 전개를 예고한다.

 

경찰대학교에서 뛰어난 무도 실력과 학업 성적, 그리고 바른 일상까지 완벽한 모범생으로 주목받는 ‘김지용’(남주혁). 그는 어린 시절 엄마를 폭행해서 사망에 이르게 한 동네 건달이 선처를 받고 나온 뒤에도 범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고 직접 심판을 한다. 그날 이후, 그는 낮에는 모범 경찰대생으로 밤에는 법망을 피해간 범죄자들을 찾아 단죄하는 ‘비질란테’로 이중생활을 시작한다. 

한편, 최근 일어나는 강력 범죄 사건의 피해자가 솜방망이 처벌로 풀려난 범죄자들이라는 사실을 알아챈 르포 25시 기자 ‘최미려’(김소진)는 법을 대신해 범죄자들을 심판하는 의문의 인물을 ‘비질란테’로 명명해 방송에 최초로 보도한다. 그녀는 ‘비질란테’ 특종을 향한 욕망을 드러내며, 그가 자신에게 의지하게 하기 위해 솜방망이 처벌을 받은 범죄자들의 정보를 일부러 방송을 통해 미끼로 던진다. 한편, ‘비질란테’에 의해 벌어진 것으로 의심되는 사건들이 다발적으로 발생함에도 그에 대한 아무런 단서를 찾지 못한 경찰은 ‘비질란테’ 전담수사팀을 만들고 ‘괴물’로 불리는 ‘조헌’(유지태)이 팀장으로 부임한다. 한 손으로 동전을 구길 정도의 괴력의 소유자이자 독보적인 피지컬로 보는 이를 압도하는 그가 본격적으로 ‘비질란테’의 뒤를 쫓기 시작한다. 

 

세상이 만들어낸 새로운 다크 히어로를 둘러싼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빅매치에 대한 기대감이 고조되는 <비질란테> 1&2화는 바로 오늘(8일) 오직 디즈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매주 수요일 2편씩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세계 시청자들과 만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