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경계' 11/17(금)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 언론/배급 시사회 안내!
'무경계' 11/17(금)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 언론/배급 시사회 안내!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11.13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룩한 자연의 침묵을 만나는 시간!

-한반도 국립공원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알린다!
사진=KNN
사진=KNN

 

[오뉴스=김영심 기자]=한반도 국립공원의 뛰어난 자연 경관과 역사를 고요한 침묵으로 전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무경계>가 11월 17일(금) 오후 2시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언론/배급 시사회가 징행된다.[감독: 진재운ㅣ내레이션: 김명곤ㅣ제작: KNNㅣ공동제작: KNPSㅣ제작지원: Trekstaㅣ배급: ㈜빅브라더스, ㈜드림팩트엔터테인먼트ㅣ개봉: 2023년 11월 예정]

'무경계'는 대한민국 한반도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자연을 담아내며 인간과 자연의 경계를 허무는 경이로움을 기록한 다큐멘터리 영화.

<무경계>는 한반도 국립공원을 배경으로 자연의 경이로움을 관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으로, 백두대간에서 뻗어 나온 한반도는 지리산과 설악산 등 산이 18곳, 다도해와 한려해상 등 바다가 2곳, 태안반도와 변산반도 그리고 경주까지 모두 22곳의 국립공원이 자리하며 그 속에서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아내고 있다. 특히, 다른 나라에서는 볼 수 없는 한반도만의 경이로운 자연과 그곳에서 복원된 생태계, 그리고 이를 배경으로 살아가는 사람들의 사연들이 관객들에게 고요하지만 마음속 깊숙이 감동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무경계>는 2023년 2월 이달의 좋은 프로그램 수상, 2024 대한민국영방송대회 최우수상 수상, 2023 불교문화대전 특별상 수상 등 개봉 전부터 영화의 작품성을 인정받으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으며, 국내뿐만 아니라 호주 시드니 영화 축제, 싱가로프 영화제, 홍콩국제영화제, 프랑스 파리 영화제 등 전 세계 우수 영화제에서도 초청되어 K – 다큐멘터리로 주목,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한반도 국립공원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통해 인간과 자연의 공존에 대한 경각심을 깨우치게 하는 다큐멘터리 영화 <무경계>의 언론/배급 시사회는 11월 17일 오후 2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