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17일) 오전 11시'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 온라인 스트리밍 제작발표회 연다.
'오늘(17일) 오전 11시'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 온라인 스트리밍 제작발표회 연다.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7.17 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보도자료
사진=보도자료

 

[오뉴스=김영심 기자]=오는 21일(금) 첫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브로 앤 마블> 이 7월 17일(월) 오전 11시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제작발표회를 진행합니다. 초강력 케미, 초특급 게임, 초호화 볼거리로 무장한 <브로 앤 마블>은 세계적인 도시 두바이에서 8명의 브로들이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을 통해 예측불가 여행을 펼치는 버라이어티 예능입니다.

<브로 앤 마블>은 SBS의 검증된 제작진이 의기투합한 것은 물론 이승기, 유연석, 규현, 지석진, 이동휘, 조세호, 조슈아, 호시까지 연예계 대표 ‘찐친’ 브로들이 합류해 기대를 모읍니다. 배우부터 예능인, 아이돌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맹활약 중인 이들은 <브로 앤 마블>을 통해 실제 두바이 현지의 랜드마크에 돈을 걸고 현실판 부루마불 게임을 펼치며 절친들의 리얼한 케미부터 치열한 두뇌 싸움, 예측할 수 없는 반전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

 

두바이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게임 버라이어티 <브로 앤 마블>의 온라인 제작발표회에 바쁘시더라도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