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뉴스=김영심 기자]=올여름 극장가에서 짜릿한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밀수>가 열띤 성원에 힘입어 노래를 함께 부를 수 있는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감독: 류승완 | 제작: ㈜외유내강 | 제공/배급: NEW]
올여름 관객들이 진짜 밀어주는 영화 <밀수 >가 개봉 3주차 주말 입소문에 화룡점정을 찍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영화 <밀수>는 오는 8월 12일(토), 8월 13일(일) 양일간 전국 CGV 10개관 (강변, 광주터미널, 대구스타디움, 동탄, 서면,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천안펜타포트)에서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를 개최한다. 이번 상영회는 관객들의 싱어롱관 상영 문의가 쇄도하자, 팬들을 위한 자리로 기획 및 추진 되었다.
지난 싱어롱 영화에는 <보헤미안 랩소디>, <알라딘>, <겨울왕국> 시리즈, <더 퍼스트 슬램덩크> 등이 있다. <밀수> 함께 불러 특별 상영은 한글자막(CC) 상영본으로 진행 되며 관객들이 직접 노래를 따라 부르고 함성 등도 가능하다. 또한 상영회에 참석하는 관객들에게는 ‘연안부두’ 가사지를 증정할 예정이다. 영화 개봉 후 1970년대의 향수를 느낄 수 있는 명곡들이 가득하다는 소식과 함께 전 세대를 아우르는 영화로 사랑 받고 있는 <밀수>의 함께 불러 특별 상영회의 자세한 정보는 CGV 공식 사이트와 공식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350만 관객을 돌파하고 본격적인 입소문 흥행을 시작한 영화 <밀수 >는 올여름 더위를 잊게 만드는 100% 여름 영화로 사랑 받고 있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올여름 관객들의 마음에 주단을 깔고,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밀수>는 전국 방방곡곡 시원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 중이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