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수' 제 76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참여, 레드카펫 & 야외 상영 현장 공개!
'밀수' 제 76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참여, 레드카펫 & 야외 상영 현장 공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8.1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76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 레드카펫 & 야외 상영 뜨거운 반응 폭발!
-전 세계 관객들의 마음에도 주단을 깔았다!
-대한민국에 이어 해외 관객까지 매료시킨
-시원하고 짜릿한 해양 범죄 활극의 탄생!
사진= Locarno Film Festival
사진= Locarno Film Festival

 

[오뉴스=김영심 기자]=입소문 흥행 속 대한민국 극장가에 활기를 불어넣고 있는 영화 <밀수>가 제 76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났다. [감독: 류승완 | 제작: ㈜외유내강 | 제공/배급: NEW] 

 

시원하고 짜릿한 볼거리로 대한민국에서 입소문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밀수>가 ‘피아짜 그란데’ 섹션에 공식 초청된 제 76회 로카르노 국제영화제를 통해 전 세계 관객들을 만나 뜨거운 호평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현지시각으로 지난 8월 10일(목) 열린 <밀수>팀의 레드카펫과 야외 극장 상영에는 류승완 감독이 함께 해 자리를 빛냈으며, 현지 관객들의 열띤 반응을 통해 압도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공식 상영에 앞서 레드카펫으로 먼저 관객들을 만난 류승완 감독은 <밀수> 를 향한 전 세계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의 인사로 화답했다. 이어서 피아짜 그란데 광장에 위치한 8천석 규모의 야외 상영장에서 상영하기 전 이뤄진 무대인사에도 참석한 류승완 감독은 관객들의 열띤 호응에 답하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이에 영화를 기다리는 관객들 역시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밀수>를 향한 압도적인 관심을 실감케 했다.

 

무대인사 직후 바로 진행된 공식 상영에서는 오프닝 크레딧이 등장하자 관객들이 모두 박수로 작품을 환영하였다. 바다와 지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밀수’라는 기발한 소재와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바다와 육지를 오가는 긴박감 넘치는 액션이 가득한 <밀수> 는 전 세계 관객들에게도 역대급 시원함과 재미를 한꺼번에 선사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시원하게 만들었다. 이에 상영이 끝난 후 엔딩 크레딧이 올라가자 객석에서는 박수가 쏟아져 나왔고,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 속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

 

영화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대한민국을 비롯해 전 세계의 압도적인 호평을 받고 있는 영화 <밀수>는 대한민국 관객들의 열렬한 응원과 지지를 받으며 흥행 순항과 함께 절찬 상영중이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