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서우야, '그대 있기를' 오늘(15일) 발매
신예 서우야, '그대 있기를' 오늘(15일) 발매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11.1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우야, 싱어송라이터로서 첫 발걸음!…작사-작곡 참여한 '그대 있기를' 공개

서우야, '그대 있기를'로 특별 위로 전한다…데뷔곡 오늘(15일) 정오 발표
사진=문화인
사진=문화인

 

[오뉴스=김영심 기자]=신예 서우야(SeoulWooya)가 가수로서 첫 번째 발걸음을 내디딘다. 

 

문화인은 오늘(1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서우야의 새 싱글 '그대 있기를'을 발매한다. '그대 있기를'은 싱어송라이터로서 펼치는 서우야의 첫 데뷔곡이다.

 

'그대 있기를'은 초라하다고 생각했던 지난날은 잊고 앞으로 모든 순간을 사랑하겠다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긴 자전 곡이다. 기승전결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 노래로, 색다른 일렉기타 사운드가 '그대 있기를'을 한층 특별하게 만들었다는 귀띔이다.

 

서우야는 '그대 있기를' 작사, 작곡 등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로서의 가능성을 펼친다. 특히 담백하면서도 호소력 있는 서우야의 음색이 리스너들의 마음을 잔잔히 울릴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주)문화인을 통해 서우야는 "대중에게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원이기에 더욱 긴장이 된다"며 "가사와 제 목소리가 많은 분에게 위로가 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서우야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음악 '그대 있기를'은 오늘(15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향후 서우야는 다양한 활동으로 자신만의 음악 색깔을 꾸준하게 펼쳐놓을 예정이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