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바다, 김영대X표예진 ‘낮에 뜨는 달’ OST 참여. ’Eternal’ 발매 “몽환적인 감성”
이바다, 김영대X표예진 ‘낮에 뜨는 달’ OST 참여. ’Eternal’ 발매 “몽환적인 감성”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11.17 0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스트콘텐츠
사진=모스트콘텐츠

 

[오뉴스=김영심 기자]=이바다가 부른 ‘낮에 뜨는 달’ OST Part.3 ‘Eternal’이 오늘 16일 정오 발매됐다.

 

악연으로 맺어진 신라 대장군 도하(김영대)와 가야 귀족 출신 유민 한리타(표예진)의 애틋한 과거 사연부터 톱스타 한준오의 사망과 부활, 현세에서 다시 조우하게 된 한준오와 강영화의 운명적 만남까지 파격적인 전개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낮에 뜨는 달’. 두 사람의 영원히 끊을 수 없는 운명의 굴레를 그려낸 OST Part.3 'Eternal - 이바다'가 공개된다.

 

‘Eternal’은 두 사람의 달아날 수 없는 운명을 그려낸 곡이다. 몽환적이면서도 힘 있는 테마의 반복은 흘러가는 시간과 정해진 운명을 그려냄과 동시에 매혹적인 이바다의 목소리가 더해져 사랑을 지키고 싶은 마음을 그녀만의 색깔로 그려냈다.

 

싱어송라이터 이바다는 2015년 5월 싱글 '유 갓 미(You Got Me)'로 데뷔해 'ㅎㅇ', '야몽음인' 등의 히트곡을 내며 독보적인 감성과 몽환적인 음색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또한, 드라마 ‘악귀’, ‘빙의’, ‘붉은 달 푸른 해’ 등 다수의 OST에도 참여했으며 공연 활동과 더불어 지난 2월 EP’ 헤븐(Heaven)/금기’를 발매하고 쉴 틈 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Eternal’에는 ‘킹더랜드’, ‘이 연애는 불가항력’ 등 히트 드라마의 OST를 작업한 작곡팀 럭키클로버가 참여하여 밀도 있게 몰입도를 끌어올리는 웰메이드 OST를 탄생시켰다.

 

한편, 이바다가 참여한 '낮에 뜨는 달' OST Part.3 ‘Eternal'는  ENA ‘낮에 뜨는 달’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