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소프라노 한아름의 "Awesome" 콘서트가 오는 22일 열린다.
팝소프라노 한아름의 "Awesome" 콘서트가 오는 22일 열린다.
  • 안혜영 기자
  • 승인 2024.02.01 2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리멤버엔터테인먼트
사진=리멤버엔터테인먼트

 

[오뉴스=안혜영 기자]=최고의 프리마돈나 팝소프라노 한아름의 "Awesome" 콘서트가 오는 2월 22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에  강남건설회관 비스타홀에서 펼쳐진다.

 

현재 국내외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팝소프라노 한아름은 세계적인 바리톤 김동규가 이번 공연의 총감독을 맡았으며, DK콘서트앙상블과 함께 무대를 꾸민다.

주옥같은 클랙식과 뮤지컬 넘버는 물론 한국 가곡, 팝에 이르기까지 풍성한 레퍼토리로 가득 채워질 예정이다. 

메조소프라노 공지영, 팝오보이스트 제시카 리, 섹소포니스트 루카스 그리고 아나운서 황순유가 함께 한다. 공연은 비발디 사계 中 '겨울 1악장' Allegro non molto 연주로 막이 오른다. 오페라 리날도 중 '울게 하소서' 뮤지컬<오페라의 유령> 中 '다시 돌아와 주신다면' 등 관객들에게 아름다운 선율과 깊은 울림을 담은 노래를 만날수 있다.

 

이번 공연을 위해 전곡 편곡을 하였으며, 이색적이고 아름다운 무대를 선보인다. 리멤버 엔터테인먼트, (주)플러스 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예매 가능하다.

단체 구입 할인등 다양한 혜택 또한 준비되어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주최 주관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혜영 기자 vip@oh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