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 딸은 찾았다 서울 도심을 장악한 벽보에 SNS 반응 폭발!
'서치' 딸은 찾았다 서울 도심을 장악한 벽보에 SNS 반응 폭발!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1.26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장 쫄깃한 영화 속 긴장감을 먼저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이번에는 엄마가 사라졌다’ '서치 2' 예고하는 벽보 등장에 SNS 인증샷 화제!


SNS 뜨겁게 달군 '서치 2'의 벽보를 ‘서치’해봐!
사진=소니픽쳐스
사진=소니픽쳐스

 

[오뉴스=김영심 기자]=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추적 스릴러 영화 <서치 2>(수입/배급: 소니 픽쳐스)가 영화 속 긴장감을 미리 경험할 수 있는 벽보 이벤트를 진행한 가운데, 관객들의 센스 넘치는 SNS 인증샷이 쏟아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개봉하자마자 한화 120억 원을 돌파하는 흥행 수익을 달성하며 북미에서 먼저 터진 추적 스릴러 <서치 2>가 시선을 사로잡는 문구로 궁금증을 유발하는 벽보 이벤트를 진행해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서치 2>는 <서치>(2018)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로, 대학생 딸이 최첨단 디지털 기기와 온라인 매체를 이용하여 여행 중 실종된 엄마를 찾기 위한 고군분투를 그린 이야기.

 

지난 1월 20일(금)부터 서울 전역에 등장했던 벽보는 전편인 <서치>와 <서치 2>의 포스터를 함께 활용한 비주얼에 “딸 실종 이후.. 이번에는 엄마가 사라졌다”는 강렬한 문구를 더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서스펜스로 돌아올 <서치 2>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었다. 이에 영화 속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녹여낸 컨셉의 벽보를 발견한 예비 관객들이 SNS에 남긴 생생한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팬들은 도시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서치 2>의 벽보와 함께 “이번에도 ‘서치’해봐”라는 해시태그를 활용해 다양한 인증샷을 남겨 영화를 향한 기대감이 점차 뜨거워질 것을 예감케 한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