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코스메디 명품비누 '신퉁이방퉁이' 프리미엄 솝 런칭 쇼케이스 성료!
필립스코스메디 명품비누 '신퉁이방퉁이' 프리미엄 솝 런칭 쇼케이스 성료!
  • 고영복
  • 승인 2023.09.12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필립스코스메디/지난6일 신퉁이방퉁이프리미엄숍런칭행사를 마치고 임원및 내빈들이 단체 촬영을하였다.
사진=필립스코스메디
지난6일 신퉁이방퉁이프리미엄숍런칭행사를 마치고 임원및 내빈들이 단체 촬영을하였다.

 

[오뉴스=고영복]=필립스코스메디 명품비누 '신퉁이방퉁이' 프리미엄 숍 런칭 쇼케이스가  개최하였다.

지난 6일 오후 5시 서울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엘리에나호텔 2층 컨벤션에서 필립스코스메디(대표 서혜림)는 신퉁이방퉁이 프리미엄 숍 런칭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해 참석한 내빈들(약 2백여 명)로 부터 큰 호흥을 얻었다.

이날 환영사에서 서혜림대표는 "화학성분이 0.00%의 국내산 잣나무 솔방울 추출이 함유된 명품 비누, 신퉁이방퉁이 프리미엄 숍 런칭행사에 참석해주신 내외빈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는 인사말을 시작으로 런칭행사가 진행되었다.


서혜림 대표는 세계여성발명가 대회에서 은상을 수상한바 있으며 지난 2022년에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을 받아 소비자들에게 신뢰하는 제품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화학성분이 0.00%의 국내산 잣나무 솔방울 추출물이 함유된 명품 비누 '신퉁이방퉁이'를 다온플러스에서 시작해 탄탄하게 사업을 성장시켜왔으며 필립스코스메디를 설립하고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행사는 김민정 아나운서의 사회를 맡았으며 내빈으로는 필립스그룹회장.세계경찰태권도연맹 총재 방승호회장, 로바글로리 주신미대표, 아시아 경제 호남 서귀원회장, 국제로타리3640 서울패밀리클럽 회원, 신퉁이방퉁이프리미엄솝 홍보대사 가수 서지오, 가수 후니용이,  (주)조은커피 김대영 대표, (주)바이오홍삼 황진찬 대표,  (주)에이쓰리글로벌 정팔문 회장, (주)아르떼라이프코리아 최기한대표, 아랑고고장구 김동민단장 및 단원, 가수 하주, 마술사 김청, 전 SBS 심소원 아나운서등이 참석해 축사 및 축하공연으로 자리를 빛냈다.

필립스메디코스 제품 담당자는 "신퉁이방퉁이는 비누계의 명품으로 특허성분인 국내산 잣나무 솔방울 추출물을 주성분으로
갈락토마세스, 글루타치온, 세라마이드 리포좀, 성분을 충분히 함유하고 흡수율을 높여 각질정리, 피부독소 배출, 피부장벽 강화,
재생, 탄력 등 건강한 피부로 환원시켜주는데 도움이 되는 프리미엄 숍이다" 라며 원료적 특성에 대한 내용에 이어"히알루론산, 콜라겐펩타이드, 파프리카추출물 등 81종의 식물발효원액 등이 풍성하게 들어가 있어 보습 및 미백 효능의 특허 제품"(특허번호-제0735826호)이라는 설명도 함께 전했다.

한편 신퉁이방퉁이를 제조, 판매하는 다온플러스는 '세계프로페셔널태권도연맹(WPTF) 제품 공식 후원사이기도 하다. 

고영복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