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노라이츠 X '귀공자' 회원 무대인사, 이벤트 오픈 첫날부터 뜨거운 열기
키노라이츠 X '귀공자' 회원 무대인사, 이벤트 오픈 첫날부터 뜨거운 열기
  • 김영심 기자
  • 승인 2023.06.16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뉴스=김영심 기자]=OTT 통합 플랫폼 및 커뮤니티 서비스 키노라이츠가 <귀공자> 회원 무대인사 이벤트를 진행해 오픈 직후부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 관을 키노라이츠관으로 마련하여 회원들에게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귀공자> 회원 무대인사 이벤트는 키노라이츠 앱에서 응모하거나 키노라이츠 커뮤니티에 응원 댓글을 남겨 참여 가능하다. 응모와 응원 댓글 이벤트는 6월 15일부터 6월 18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귀공자> 무대인사 티켓을 증정한다. 특히 응원 댓글이 많이 달릴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져 팬들의 활발한 공유 바람이 불 것으로 보인다.

 

이뿐만 아니라 키노라이츠가 마련한 지원 사격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귀공자> 영화 응원 댓글이 3,000개 이상 돌파 시, 광고 구좌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 콘텐츠 수요자와 제공자 모두가 만족할 만한 기획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번 회원 무대인사 이벤트는 지난 달 진행된 <귀공자> 시사회 이벤트 이후 키노라이츠 커뮤니티를 통한 유저들의 지속적인 앵콜 쇄도에 힘입어 준비한 행사인 만큼, 영화 팬들과 회원들은 커뮤니티 댓글로 그 기대감을 내비치고 있다. 이벤트 글 게시 2시간 만에 “맑은 눈의 광기 직접 보고 입소문 대장이 되겠습니다!”, “<귀공자> 흥행기원! 키노 회원님들과 함께여서 더 재미있을 것 같아요!” 등 수백 개의 정성스러운 응원 댓글이 달려 눈길을 끈다.

 

<귀공자>의 키노라이츠 회원 무대인사는 6월 21일 CGV 왕십리에서 진행되며, 박훈정 감독과 김선호, 강태주, 고아라 등 주연 배우들이 참석해 뜻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자세한 무대인사 정보 확인과 이벤트 참여는 키노라이츠 모바일 앱 및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영화 <귀공자>는 필리핀 불법 경기장을 전전하는 복싱 선수 ‘마르코’ 앞에 정체불명의 남자 ‘귀공자’를 비롯한 각기 다른 목적을 지닌 세력들이 나타나 광기의 추격을 펼치는 이야기로, 6월 2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양방향 소통 커뮤니티로 확장해가고 있는 키노라이츠는 앞서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최초 팬 시사회 이벤트, <범죄도시 3> VIP 시사회 이벤트 등도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팝콘은 키노라이츠 활동을 통해 무료로 획득할 수 있으며, 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회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김영심 기자 shinek89@hanmail.net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